d&shop 물건 사기 진짜 힘드네요.
물건 하나 사고 업체에 배송관련이나 물건에 대한 문의를 하면
고객센터에는 업체랑 통화가 안된다고 하고.
전화 준다고 끊으면 끝입니다.--;
절대 전화 안줍니다.
상담원에 뻥을 믿지 마세요..
HOT Line 을 잘 구축해서 고객 대응에 잘하던가..
입점 업체 좀 가려가면서 받아야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.
25일에 받은 물건도 환불처리도 할때도 19일(토) 업체에서 받고 23일(수)이 되서야 환불을 승인처리 해주더라구요.
이렇게 관리가 안되서야 누가 또 이용을 하고 싶겠습니까?
4월에 5번의 물건을 구입하고 2번 정도 이렇게 되니 답답하기만 합니다.
발송 지연으로 취소 신청 했습니다.
'자유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헉 세계최초 유전자변형옥수수 식용 ( GMO 옥수수 ) (0) | 2008.05.07 |
---|---|
지식카페 이벤트 4차 이벤트 발표 (0) | 2008.05.05 |
2008 행정안전부 와 함께 하는 주민번호 클린캠페인 (0) | 2008.04.29 |
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(아이핀) 도입 의무화 관련기사 (0) | 2008.04.28 |
하나로텔레콤 정보유출 피해자 관련정보 (0) | 2008.04.24 |